✅ 검색광고란, 키워드 기반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말합니다. 주로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사용되는 광고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할 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채널입니다.
✔ 키워드 자체가 고객의 니즈가 응집된 것이기에, 유입 당 효율이 높은 편이에요
✔ 텍스트형 소재를 기반으로 하기에, 다른 채널보다 처음 광고를 시작하기가 어렵지 않아요.
❗ 진입 장벽이 낮아 클릭 당 비용이 높은 편이고, 단가가 높아요
❗ 좋은 카피라이팅은 경쟁사가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주기적인 관찰이 필요해요
아티클 보러가기
마케팅인사이트 2024.03.04 / By 조슈아
캐즘마케팅, 스타트업에게 단 하나의 이론만 남는다면마케팅인사이트 2024.03.04 /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 2024.09.06 / By 조슈아
구글 옵티마이즈 사용 종료와 A/B테스트 대안마케팅인사이트 2024.09.06 /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4 / By 조슈아
마케팅 퍼널 개념부터 실무까지 완전정복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4 /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22 / By 조슈아
2024 병원 마케팅 핵심 전략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22 /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 2023.12.15 / By 조슈아
마케팅만으로도 회사가 성장할 수 있나요?마케팅인사이트 2023.12.15 /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06 / By 리브
초기 스타트업 마케팅에서 반복하는 실수 4가지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06 / By 리브
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2 / By 리브
스타트업을 살리는 단하나의 마케팅 전략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2 / By 리브
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4 / By 리브
사건 수임과 마케팅을 동시에, 변호사 마케팅의 정석마케팅인사이트 2024.07.14 / By 리브
238LAB
Copyright ⓒ 2023 All rights reserved 238LAB. 홈페이지제작
대표자 : 이상현 | 주소 : 인천 서구 원당대로 1039, 8층 805호(태경타워) | 제휴문의 : josh@238lab.kr | 사업자등록번호 : 281-39-01122 | 대표전화 : 0507-1405-6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