✅ 검색광고란, 키워드 기반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말합니다. 주로 구글이나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사용되는 광고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할 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채널입니다.
✔ 키워드 자체가 고객의 니즈가 응집된 것이기에, 유입 당 효율이 높은 편이에요
✔ 텍스트형 소재를 기반으로 하기에, 다른 채널보다 처음 광고를 시작하기가 어렵지 않아요.
❗ 진입 장벽이 낮아 클릭 당 비용이 높은 편이고, 단가가 높아요
❗ 좋은 카피라이팅은 경쟁사가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주기적인 관찰이 필요해요
추천 아티클
마케팅인사이트
2024.09.06 | By 조슈아
구글 옵티마이즈 사용 종료와
A/B테스트 대안
마케팅인사이트
2024.09.06 |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
2024.03.04 | By 조슈아
캐즘마케팅, 스타트업에게
단 하나의 이론만 남는다면
마케팅인사이트
2024.03.04 | By 조슈아
구글SEO
2024.09.04 | By 조슈아
캐노니컬(Canonical) 태그란?
구글SEO
2024.09.04 |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14 | By 조슈아
마케팅 퍼널 개념부터
실무까지 완전정복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14 | By 조슈아
구글SEO
2025.04.29 | By 리브
메타태그란(Meta Tag)?
핵심을 알아야 검색순위가 오른다
구글SEO
2025.04.29 | By 리브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22 | By 조슈아
2024 병원 마케팅 핵심 전략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22 | By 조슈아
구글SEO
2024.05.11 | By 조슈아
워드프레스 SEO의 핵심 3가지
구글SEO
2024.05.11 |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
2023.12.15 | By 조슈아
마케팅만으로도 회사가 성장할 수 있나요?
마케팅인사이트
2023.12.15 | By 조슈아
구글SEO
2024.05.03 | By 조슈아
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시작할 때 알아야 할 것
구글SEO
2024.05.03 | By 조슈아
구글SEO
2024.07.02 | By 리브
테크니컬 SEO 핵심 7가지
구글SEO
2024.07.02 | By 리브
구글SEO
2024.07.03 | By 리브
SEO 컨설팅은 왜 필요할까?
구글SEO
2024.07.03 | By 리브
마케팅인사이트
2025.04.30 | By 조슈아
스타트업을 살리는 단하나의 마케팅
마케팅인사이트
2025.04.30 | By 조슈아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14 | By 리브
사건 수임과 마케팅을 동시에,
변호사 마케팅의 정석
마케팅인사이트
2024.07.14 | By 리브
Copyright ⓒ 2023 All rights reserved 238LAB.
대표자 : 이상현 | 주소 : 인천 서구 원당대로 1039, 8층 805호(태경타워) | 제휴문의 : josh@238lab.kr | 사업자등록번호 : 281-39-01122 | 대표전화 : 0507-1405-6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