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 > 마케팅 용어사전 > 마케팅 용어 > 이미지 광고 (DA) 

이미지 광고 (DA, Display Advertising)


용어 설명

  이미지 광고란, 말 그대로 이미지 형태의 소재가 노출되는 광고 채널을 말합니다. 소재는 이미지이지만, 검색엔진 뿐 아니라 다양한 포털 및 SNS 등에 다양하게 노출되며 리타게팅 등 쿠키를 기반으로 컨트롤 할 수도 있습니다.


장점

 다양한 채널과 다양한 고객에게 보다 검색광고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✔  리타게팅, 잠재 고객 설정 등 보다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
단점

   이미지라는 작은 영역에서 서비스를 표현해야 하기에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

   그냥 진행한다면 효율이 좋지 않을 수도 있기에 다양한 연구가 필요한 채널입니다. 

 

주요 채널

Copyright ⓒ 2023 All rights reserved 238LAB.    회사소개서

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223, 랜드마크 푸르지오 1410-101 |  제휴문의 : josh@238lab.kr사업자등록번호 : 281-39-01122